리뷰타임즈

[공연리뷰] 대학로 연극, '그녀를 믿지마세요'

콩내 2014. 5. 26. 20:47

친구 결혼식 갔다가 저녁에 친구들끼리 연극을 보러갔어요. 

사실 뮤지컬을 좋아하지만 너무 비싸기도 하고, 친구들은 연극파예요. 


친구결혼식이 끝나고 뒷풀이도 흐지부지 재미없어서 저흰 대학로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시간이 얼마 없어서 급하게 예약한 연극 '그녀를 믿지마세요'


영화 '그녀를 믿지마세요'와 이름이 똑같은 연극이라서 


그녀를 믿지 마세요 (2004)

Don't Believe Her 
8.9
감독
배형준
출연
김하늘, 강동원, 송재호, 김지영, 남수정
정보
코미디, 로맨스/멜로 | 한국 | 115 분 | 2004-02-20

영화와 비슷한 내용인가? 싶었어요.  영화는 재밌었으니깐 하고 갔죠. 


가면서 친구랑 또 재미없으면 어떻하지? 혜화역까지 가면서 걱정, 그리고 입장 하면서도 걱정했어요. 

특히 소극장 연극 특성상 연극의 내용, 배우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관객 분위기인것 같아요. 

아무리 연극이 재밌더라도 관객 호응이 없으면 밀려오는 민망감.. 제가 민망한데 배우들은 어떨까요?


스포일러 없이 간단히 연극, '그녀를 믿지마세요'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차명석을 짝사랑하는 여자 김준희는 고대로라는 연애컨설턴트를 만나서 짝사랑의 남자 차명석을 스토킹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길을 지나가고 있는 로맨틱 컴퍼니 대표인 까칠한 성격의 강태범을 만나면서 본격적인 연애성공 작전이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보면 시라노 연애조작단이라는 영화와도 흡사한것 같죠?

로맨틱 컴퍼니라는 소재만 비슷할 뿐 전혀 아니랍니다

(진짜 이런 회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초반 내용은 사실 연애작전을 펼치기때문에 진부할수도 있지만 배우님들의 열연덕분에 오히려 연극에서 명장면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재밌었어요. 


캐스팅은 강태범 역에 최설 배우님, 김준희 역에 이명주 배우님, 차명석 역에 한재웅 배우님, 고대로 역에 송길호 배우님 입니다. 






특히 고대로를 연기하시고 개그맨 김준호씨를 닮으신!! 송길호 배우님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처음 티켓을 받으시길레 직원이신가보다 했었는데 배우시더라구요. 

초반에 분위기 띄우는것 부터 재미있는 코믹연기까지 정말 여배우님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송길호배우님이 연극에서 꽃이시더라구요. 추웠던 소극장안에서 땀을 흘리시면서 하시는 열연! 덕분에 기를 얻어갑니다. 


또한 김준희 역 이명주 배우님의 푼수연기와 코믹연기도 재밌었습니다. 


저희는 이벤트로 연극을 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했는데요. 

영화표와 비슷한 가격으로 한바탕 재밌게 웃었어요. 


기회되시면 연극 '그녀를 믿지마세요.' 꼭 봐보세요. 


!! 마지막으로 이 연극에는 반전이 있습니다!!

아마 예상 못하실껄요?


제 평점은  (별 4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