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탭 타이탄 유물 29개 모두 모았어요. 현재 스테이지 2709

콩내 2015. 10. 27. 22:58

탭타이탄이 너무 손가락과 제 시간을 잡아먹는 바람에 

한동안 접었다가 다시 시작했어요.


메크로 없이 오직 제 아이폰과 손 힘으로만 게임을 진행하고 있어서

둘째손가락과 셋째손가락의 근육에 이상이 오질 않을지 걱정..


유튜브보면서, 드라마 보면서, 예능보면서

그리고 버서커의 분노와 마이더스의 손이 30분만다 쿨탐 돌아올때 탭탭

(야만인의 배짱, 노예의 펜던트 만렙10을 찍으면 30분마다 쿨탐이예요)


특히나 월, 수, 토 만 되면 시작되는 토너먼트 참여할땐 더 열심히 탭해요. 

수요일 토요일 토너먼트는 스테이지가 얼마나 높은지로 순위경쟁되고 주로 무기보상을 주지만

월요일 토너먼트는 영웅 레벨 올리기로 순위가 결정되고, 프리미엄 무기뽑기와 유물뽑는 보석들을 2배로 늘려주는 물약을 주기때문에

월요일은 꼭 참여해야해요. 프리미엄 무기뽑기는 지금까지 가장 안나왔던 영웅들의 무기를 줘요. 

5위가 되야 겨우 프리미엄 무기뽑기가 2개

1위가 되도 몇개 안주더라구요...

영웅무기가 1개씩 다 모아지면 영웅 공격력이 10배가 되요. 

2개씩이면 20배 




마지막 무기 뽑는데 드는 보물의 수는 174.61k개.

이 유물을 모으려고 마지막 3번을 프레스티지 환생했어요. 

진짜 안모이기도 하고 아무리 해도 스테이지 2200이 겨우라서 애좀 먹었어요. 


근데 뽑고 보니 무려 1군 아이템 영웅의 공격.

누군가가 나중엔 크리티컬 데미지로 게임이 진행된다고 했었는데..

이제서야 그 말을 알겠어요. 

영웅의 공격을 뽑고 계속 렙업을 시키다 보니 마지막 영웅 다크로드를 진화시킬수 있었거든요. 



마지막 유물 영웅의 공격을 뽑고 나서 드디어 독재자퍼니셔 다크로드 레벨 1000 찍고 진화시켰어요.

이때도 마이더스의 손이랑 버서커의 분노 쿨탐 될때마다 열심히 탭해서 진화~!!

진화하기 전 데미지가 1.43E+177



진화하고 나서 6E+184

이때부터 한숨 놓고 또 급 스테이지 진행~


그리고 제가 갖고 있는 유물과 유물 레벨들.

29개 유물을 모두 뽑았는데도 보상 243.85k는 뭘까요?

아직 덜 뽑았을까요? 아니면 영웅들 유물을 주는 걸까요?







유물 레벨은 유물레벨 효율표를 보면서 천천히 올리고 있어요. 

뭘 올려야 효율이 좋을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나무위키에 공략게시판 까지 공략 정보가 많더라구요. 

Tap Titans Gold and Damage Efficiency Calc - DH0.02DSDH0.3Aura-11.xlsx

아마 제 유물레벨이 적혀져 있을테니 지워서 사용하세요 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제가 모은 영웅들의 무기.


어떤 유물은 5개까지 나왔는데 아직도 한번도 안나온 유물 2개 

징하네요. 

하마 두번의 월요일이 가고나서 프리미엄 무기뽑기로 한셋트 만들것 같아요. 

영웅 DPS x 10 되면 최고 스테이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탭 타이탄에 탭을 안하고 2200까지 진행하는 메크로팁을 알려드릴께요. 

마스터로션(그림자 분신술 재사용시간) 만렙을 찍으시면 그림자 분신술 재사용시간이 5분으로 줄어들어요. 

그리고 오거의 건틀릿(그림자 분신술 지속시간 늘려주는 템)을 90넘는 레벨로 찍어서 

그림자 분신술이 5분 이상 지속될 수 있도록 하면 5분마다 신경쓰고 한번씩 눌러주면서 적절히 업그레이드 해주면 되요. 


그래서 토너먼트 하면 2~3시간 딴일 하면서 놔두면 금방 스테이지가 2000이 되더라구요.

근데 토너먼트가 항상 초반에 1위로 달리다가 나중에는 스테이지 뚫기 힘들어져서 점점 밀려나더라구요. 

전 겨우 30위 들면 다행..

지금까지 환생은 50번정도 했어요. 


지금 목표는 영웅 무기 한셋 다 맞추기.

무기 한셋 맞추면 스테이지 3000은 갈 수 있을까요?

여기더 더 어떻게 해야할지 ㅎㅎ 

토너먼트 1위하는 굇수분들은 도대체 어떤 분들일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