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발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명 애드고시 한번에 패스하기

콩내 2021. 1. 10. 12:46

제가 애드고시를 통과한 건 14년도에 블로그 시작한 지 1달 무렵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신청하고 바로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수익을 받기위한 핀번호도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1달 정도 지나서 바로 신청했었어요. 

하지만 수익을 지급받을수 있는 액수 100달러를 채우지 못해서 수익을 지급받는 데에는 꽤 오랜 시간이 필요했어요.

저는 수익내기 힘들었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한번에 받았습니다.  

그래서 애드고시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 보면??? 물음표 3개를 띄울 정도로 너무 궁금했어요.

이렇게 쉽게 받을 수 있는데 왜 어려워 하시지? 

그리고 어려운 부분은 애드센스로 수익내기인데 왜 시작부터 좌절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이해가 가지 않아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간단히 받는 방법

노하우라고 할 수도 없이 가장 기본적인 블로그 사용법만 익히면 됩니다. 

 

1. 1달동안 1일 1포스팅 한다. <- 특히 나중에 애드센스 수익을 얻기 위해서 1일 1포를 계속해야 합니다. 

2. 포스팅 내용은 알차게, 사진과 글을 적절히 섞어서 쓴다. 

3. 주제, 장르 상관없이 작문숙제를 한다고 생각하고 쓴다. (일상글 20개 쓰고도 통과하시는 분 봤어요)

4. 한달 후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하고 답변 오기를 기다린다. 

 

 

저 4가지를 간단히 요약하자면 '한 달간 어떤 주제 든 간에 양질의 포스팅(20개 이상)을 열심히 생산하고 신청' 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받고 싶은데 어떤 글을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시는분들

글 쓰는 주제도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1. 드라마 리뷰글

요즘 재미있는 펜트하우스를 1화부터 정주행 하면서 1화 끝날 때마다 줄거리 및 리뷰글을 쓰신다면 높은 조회수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화까지 있으니 글 21편 완성!

 

2. 제품 리뷰글

사람이 살면서 쓸데없고 조그마한 거라도 사긴 사잖아요. 그런 물건이라도 정성 들여서 리뷰하면 글 몇 개 뚝딱!

 

3. 일상 글

그냥 하루 브이로그 찍듯이 하루를 리뷰해보세요. 

사람들이 타인에 대해 생각보다 관심 없지만 브이로그를 찾아보는 사람같이 사람 일상 보는 것을 은근히 좋아하거든요. 

 

 

옛날보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어려워졌다는 글들을 많이 봤는데

그런 글도 말이 안 되는 의문이 있어요. 

결국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 필요조건들은 10년 전과 현재 지금 바뀐 게 없더라고요. 

10년 전에도 글 20개, 사진과 글 적절히 혼합하여 1달 정도 된 블로그여야 한다고 들었었는데 요즘 기준도 그렇잖아요. 

하지만 저 기준을 충족시키기에도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건 사실이에요. 

 

승인 직후 애드센스 수익

 

그리고 애드 고시를 통과해도 저조한 수익률 0.01달러, 0.03달러, 혹은 아무 수입 없는 날들을 겪으시면 

대체 내가 무엇 때문에 이렇게 애드 고시를 통과하려고 했을까? 란 현타도 오실 거예요. 

저는 승인 맡은 3월엔 0달러, 4월에 겨우 1.26달러를 벌었어요. 몇 달 열심히 하다 접고 몇달 열심히 하다 접고 

블로그를 더 늘려야 된다는 말에 늘려도 보고 그러다 지치고의 반복이었던 것 같아요. 

항상 뭐든지 꾸준히 열심히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