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타임즈

[미드리뷰]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시즌4 1화

콩내 2014. 4. 7. 18:24



오늘이 왕좌의 게임 시즌4가 시작한 날이네요. 

전 몰랐어요. 자주 가는 토렌트 사이트를 가서야 알아차렸답니다. 



초반에 이분을 보았을때 전 이분이 누군지 몰랐어요. 

그냥 지나가던 엑스트라 1? 정도로 보고 있었는데 타이윈 라니스터가 이사람한테 검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그 검을 검집에 힘겹게 넣는 몸짓을 보고 알아차렸답니다. 

시즌3의 마지막 초라하게 귀환했던 제이미 라니스터란걸 깨닿고 충격이었어요. 

정말 고생 많이 한 얼굴이죠? 이전에 노숙자몰골을 했어도 매력이 있었는데 ㅠㅠ



또 다른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데너리스 타르가르옌이예요. 

실제 배우는 자기의 머리 색보다 더 잘어울리는 금발이 돋보이면서 세계 미모랭킹에도 등극 했다죠?

조그맣던 용이 저만큼 자랐어요. 하지만 그 성격은 용엄마 대너리스도 통제못할정도로 자란거 같아요. 

원작 스포일러에 의하면 용한마리 남기고 남은 두마리는 통제가 불가능한 상태에서 결국 대너리스를 떠난다고 하는데 그 시기가 머지 않은것 같아요. 



원작 스포일러에 의하면 용한마리 남기고 남은 두마리는 통제가 불가능한 상태에서 

결국 대너리스를 떠난다고 하는데 그 시기가 머지 않은것 같아요. 


의수를 낀 제이미 ㅠㅠ

스타크가문의 비극에 비할것이 못되지만 라니스터가문도 나름 고생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벌써부터 누가 죽을지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것 같던데

저도 빨리 소설책을 읽어야겠어요!!



2014/04/07 - [리뷰타임즈] - [미드스포] 조지 R.R.마틴이 전하는 왕좌의게임 시즌 4 스포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