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요정

17년 12월 연말 올리브영 등 로드샵 대 세일~! 날짜 체크하세요.

콩내 2017. 12. 15. 20:59


 어느날부터 한국에서도 박싱데이, 블랙프라이데이 같이 

연말세일 하는 곳이 많아졌다. 


올리브영, 왓슨스, 이니스프리 등등 

화장품은 정가 주고 사면 바보란 소리를 들을 정도로

세일을 한달에 한번 꼴로 자주 하는데


그 세일중에서도 빅세일에 들어가는 기간이 있다. 


바로 지금이다. 

(아님 명절 끝나고 애들 코묻은 돈 많은 시기이거나, 학기 초거나)



잇츠스킨 (12/12 ~ 12/26) 로드샵 세일 기간 중 가장 길다.

더샘(12/13 ~ 12/17) 수분크림 유명한 곳?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는 어제부터 시작했고 끝나는 날이 다르다. 

그리고 내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올리브영 (12.15 ~ 12/20) 오늘부터 시작했다. 

올리브영과 경쟁사인 왓슨스는 같은날 세일 시작해서 같은날 끝난다. 

그 외로 에뛰드하우스는 오늘 내일 (12/15 ~ 12/16) 단 이틀이다. 



참고로 올리브영 정기 세일 (25 ~ 27)도 안빠지고 한다. 


참고로 미샤 세일은 어제(12/14)에 끝났다. 

스킨푸드 역시 지난주에 끝났다.



이런 대 세일기간의 장점은

내가 사고 싶은 물건들은 어김없이 금방 품절이 된다는 것이다. 

내가 사고싶은것 = 인기있는것, 



사려면 세일 첫날 쟁겨두는 것이 좋다. 

이미 올리브영에서 품절된 상품도 간간이 눈에 보인다. 


내가 사고 싶은 케이트 아이라이너 브라운도 이미 품절 상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려고 명동 한복판을 걷다가

왠지 로드샵이 복잡한것을 볼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화장품 말고도 블랙프라이데이 들어간 곳이 많았으면 좋겠다. 



참고로 할인 달력보는 어플은 '로드샵 알리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