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타임즈

[예능리뷰]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결혼하다~!

콩내 2015. 12. 8. 20:38


이 가상결혼 기획한 pd에겐 진짜 상줘야해요. 

어떻게 사람이 이런걸 생각해 낼 수 있는지

골드미스 개그맨 김숙과 한때 잘나갔지만 지금은 파산남 윤정수를 

이렇게 섭외해서 가상결혼을 시키다니..


님과함께는 원래 중년의 솔로들이 가상결혼해서 하는 중년들의 우리 결혼했어요 아니었나요?


골드미스 와 파산남의 조합.

게다가 개그맨 부부라니

정말 대박.


이게 공중파였으면 이 pd는 진짜 올해의 최고 pd상과 예능 상을 받았을것 같아요. 



서로 상상한 이상형은 아니었지만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돈은 소중하기에 

이미 이 프로그램에 나오기로 계약이 됐기 때문에 강제로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김숙과 윤정수


먼저 결혼생활에 앞서 가장 중요한건 혼전 계약서예요.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지만 혼전 계약서 내용은

<혼인계약서> 

1. 손은 잡되 깍지는 끼지 않는다 

2. 어깨의 반이상을 손이 넘지 않는다 

3. 부부생활을 할 때, 침대 위와 아래로 나눈다 

4. 절대로 쓰지 말아야 할 호칭: 달링, 허니, 여보 

5. 절대 사랑에 빠지지 않기- 위반시 5천에 6천 더 

6. 초콜렛 키스는 금지 (사탕, 아이스크림, 얼음 등) 

7. 임신은 안됨 

8. 윤정수는 딴 여자한테 한눈팔지 않는다 

9. 커플티는 입지 않는다 (절대로)(조금 비슷한 건 괜찮다) 

10. 서로를 구속하지 않는다 



윤정수씨가 애기 많이 갖고 싶다고 하니깐 나온이야긴데 

임신이라니ㅋㅋ 딩크부부 확정입니다.  



그리고 첫날 밤을 서로의 집에 불을 지르면서 시작하는 두사람.

정말 불타는 신혼부부가 될 거 같아요. 

저 이때 너무 웃겨서 침흘리면서 봤어요. 진짜 대박 ㅋㅋ

어떻게 삽겹살 굽는데 저렇게 불이 날 수가 ㅋㅋ 그런데 저 후라이펜 안던지고 잡고 있는 김숙도 대단하시구요. 



커플 잠옷 너무 귀여움. 

원래 가상 결혼은 불편하기도 하고 재미없어서 안보는데

윤정수씨도 김숙씨 만큼 무해한 느낌이라서 시청하기가 편한 것 같아요. 

방송 대박 나서 빨리 윤정수씨 파산 청산하시길 바래요. 



시청률 집계기가 없는 집에는 해당사항이 없겠으나 시청률 집계기를 달고 싶어지네요. 

혹시 있으신 분들 JTBC 화요일 밤 9시 30분입니다. 

결혼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이 프로그램 너무 재밌어요. 

앞으로 두분 공중파에서도 많이 보고 싶어요.


이것 보고 숙이 언니가 너무 보고 싶은 나머지 

송은이와 김숙의 비밀보장도 듣기 시작했어요. 

일주일만에 34회를 다 듣고 최신팟케스트를 기다리고 있어요. 


반응형